티스토리 뷰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시도하면 "시험이 만료됨" 또는 "시험이 종료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소프트웨어 로그인 또는 활성화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Autodesk 계정에 라이센스가 올바르게 할당되었는지 확인하고, "예"인 경우 다음을 수행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Autodesk 2020 릴리즈의 경우
제품 라이센스를 재설정하려면 Autodesk Licensing Installer Helper 도구(AdskLicensingInstHelper)를 사용한 다음 LoginState.xm 파일을 삭제합니다.

1. 운영 체제에 따라 Windows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열거나 Mac 및 Linux에서 터미널을 엽니다.
2. 디렉토리를 AdskLicensingInstHelper 설치 디렉토리로 변경하고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 Windows: cd %CommonProgramFiles(x86)%\Autodesk Shared\AdskLicensing\Current\helper\
- macOS: cd /Library/Application/Support/AdskLicensing/Current/helper/
- Linux: cd /opt/Automatic/AdskLicensing/2020/helper/
3. 명령줄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 AdskLicensingInstHelper는 -pk 2020_Product_key -pv 2020.0.0을 변경합니다.F -lm "

4. (Windows) AdSSO 서비스가 실행 중인 경우 서비스를 중지합니다.
- Windows 작업 관리자에서 Details > AdSSO.exe를 선택합니다.
- 작업 종료를 클릭합니다.
5. 다음 디렉토리에서 LoginState.xml 파일을 삭제합니다. 
- Windows(윈도우)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C:\Users\\AppData\local\Autodesk\웹 서비스\LoginState.xml
- macOS: /Users//Library/Application Support/Automatic/Web Services/LoginState.xml
6.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사용자 이름 옆에 있는 드롭다운 삼각형을 선택합니다.
7. Manage License를 클릭합니다.
8. License Manager(라이센스 관리자) 대화 상자에서 Change License Type(라이센스 유형 변경)을 클릭합니다.
9. 제품을 닫고 다시 시작합니다. 이 때 시작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화면이 표시되는지 여부에 따라 다음 워크플로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Autodesk 2019, 2018 및 2017년 릴리즈
1. Autodesk Desktop App(다음 시스템 트레이의 아래)을 포함하여 실행 중인 모든 Autodesk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2. C 아래에 있는 모든 파일을 제거합니다.\Users\%username%\AppData\Roaming\Autodesk\적응하세요.
3. C 파일을 삭제합니다.\Users\%username%\AppData\Local\Autodesk\웹 서비스\LoginState.xml
4. C:\ProgramData\ 아래의 모든 파일을 제거합니다.Autodesk\적응하세요.
5. C:\ProgramData\ 폴더를 삭제합니다.Autodesk\CLM\LGS
6. C:\ProgramData\ 아래의 모든 파일을 제거합니다.애드크플렉스부터 시작하는 FLEXnet
참고: 다른 제품에서는 FlexNet 라이센싱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파일이 아닌 파일은 제거하지 않습니다.
7. Autodesk 제품을 시작합니다. "시작합시다" 창이 나타납니다.
8. 평가판 시작을 클릭합니다.
참고: 위 폴더 중 일부가 숨겨질 수 있습니다(Windows에서 숨겨진 파일 및 폴더를 설정하는 방법 참조).
위의 프로세스가 작동하지 않으면 Autodesk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프로필로 이동하여 모든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저장합니다. 다시 시도합니다. 평가판에 로그인합니다.

MacOS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1. A360(데스크톱 오른쪽 상단에 있는 알림 영역에서)을 포함하여 실행 중인 모든 오토데스크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2. /User/$USER/Library/Application Support/Automatic/ADUT 아래의 모든 파일을 제거합니다.
3. /User/$USER/Library/Application Support/Automatic/Web Services/LoginState.xml 파일을 삭제합니다.
4. /Library/Application Support/Automatic/CLM/LGS 폴더를 삭제합니다.
5. /Library/Preferences/FLEXnet Publisher에서 adsk로 시작하는 모든 파일을 제거합니다.
참고: 다른 제품에서는 FlexNet 라이센싱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파일이 아닌 파일은 제거하지 않습니다.
Autodesk 제품을 시작합니다. "시작합시다" 창이 나타납니다.
평가판 시작을 클릭합니다.
위의 프로세스가 작동하지 않으면 Autodesk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프로필로 이동하여 모든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저장합니다. 다시 시도합니다. 평가판에 로그인합니다.
"시작합시다" 화면에 평가판 시작 단추가 없으면 일련 번호 입력을 선택한 다음 실행을 클릭하여 평가판을 시작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평가하기 위해 이 계정 또는 이 컴퓨터를 이미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