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CAD

Autodesk Desktop App이 중지되고 빈 흰색 화면이 표시됩니다.

junghasai 2019. 10. 30. 19:56

Autodesk Desktop App을 시작할 때 빈 흰색 화면이 표시되고 중지되며 영구 회전 아이콘이 표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Autodesk Desktop App 설치가 손상되었습니다.
- 시작할 때 시스템이 너무 느려서 앱이 제대로 시작되지 않습니다.
- 앱의 호환성 옵션이 잘못되었습니다.
- 바이러스 백신과 충돌합니다.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자동 데스크톱 앱(32비트)" 서비스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1. 작업 관리자를 엽니다.
2. 프로세스 탭을 클릭합니다.
3. 목록에 있는 모든 "자동 데스크톱 앱(32비트)" 서비스에 대한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4. Autodesk Desktop App을 다시 실행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프로그램 및 기능을 통해 Autodesk Desktop App을 제거한 다음 다음 링크로 이동하여 다시 다운로드/설치합니다. Autodesk Desktop App

 

프로그램이 계속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 지침을 계속 따릅니다.
1. 시스템 트레이에서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종료를 선택하여 Autodesk Desktop App을 종료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 닫히지 않으면 작업 관리자를  시작하고 AutodeskDesktopApp.exe *32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2. 시작 메뉴를 클릭하고 검색 상자에 services.msc를 입력합니다.
3. 목록에서 Autodesk Application Manager Service를 찾습니다.

   서비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중지를 선택합니다.
4. 다음 디렉토리를 삭제합니다.
C:\Program Files(x86)\Common Files\Autodesk Shared\AppManager
%programdata%\Autodesk\Sds.
%userprofile%\문서\Autodesk Application Manager
C:\Program Files(x86)\Autodesk\Autodesk Desktop App
5.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시작합니다(시작 > 실행 > regedit). 아래에 나열된 키를 삭제합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Wow6432Node\Autodesk\Autodesk Application Manager
HKEY_LOCAL_MACHINE\SOFTWARE\Wow6432Nod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제거\Autodesk Desktop App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앱 경로\AdAppMgrSvc.exe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앱 경로\Autodesk Desktop App나가세요
6. 위의 링크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로드/설치합니다.

7. 2단계와 3단계를 반복하지만 이번에는 Stop 대신 Start(시작)을 선택합니다.
참고: Autodesk Desktop App 설치 후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시작이 느립니다.
레지스트리 내에서 데스크톱 앱 시작과 관련된 키를 삭제합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Wow6432Nod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Run\ 

Desktop_app_reg_key


참고: 다음과 같습니다.

- 이렇게 하면 시스템을 시작할 때 Autodesk Desktop App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바탕 화면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해야 합니다.
- Windows 10의 또 다른 솔루션은 기본 브라우저를 Microsoft Edge에서 Internet Explorer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호환성이 잘못되었습니다.
위의 솔루션이 작동하지 않으면 AutodeskDesktopApp.exe의 속성을 확인하고 호환성 모드를 선택 취소합니다.
1. 작업 관리자를 열고 프로세스 탭으로 이동합니다.
2. AutodeskDesktopApp.exe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파일 위치 열기를 선택합니다.
3. AutodeskDesktopApp.exe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Properties를 선택합니다.
4. 호환성 탭에서 호환성 모드를 선택 취소합니다.



바이러스 백신과 충돌 
제외 목록에 Autodesk 소프트웨어 디렉토리를 추가하여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Autodesk Desktop App 실행을 차단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AV(Antivirus) 제외 항목을 선택하여 Autodesk 소프트웨어의 안정성과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주의!
Windows 레지스트리를 잘못 편집하여 발생하는 문제로 인해 컴퓨터 운영 체제를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사용자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레지스트리에 대해 알아야 하는 많은 중요 정보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Registry Editor는 Microsoft 문서 및 관련 솔루션에서 레지스트리를 백업 및 복원하는 방법에서 운영 체제에 대해 요약한 레지스트리를 백업한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에 대한 추가 정보는 Microsoft 레지스트리 편집기의 도움말 항목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