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CAD

오토캐드(AutoCAD) 사용중 충돌이나 정지(다운)현상들

junghasai 2019. 10. 31. 13:12

A. 일반적인 증상:
오토캐드(AutoCAD)를 사용하는 동안 프로그램이 임의로 충돌하거나 정지하는데 대표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치명적인 오류 메시지.
2. 처리되지 않은 예외 오류.
3. 처리되지 않은 액세스 위반 오류.
4. 오토캐드(AutoCAD)가 작업 메시지를 중지함
5. 오토캐드(AutoCAD)가 응답하지 않는 메시지
6. 오토캐드(AutoCAD)가 작동을 중지하고 메시지 없이 사라짐
7. 프로그램이 오토캐드(AutoCAD) T상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태로 작동을 멈춘다.

B. 원인 및 이유:
가장 많이 발생하는 일반적인 원인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오토캐드(AutoCAD) 또는 운영 체제의 업데이트가 누락됨
2. 문제가 발생되는 원인은 특정 도면과 관련이 없습니다.
3. 문제가 발생되는 원인은 파일마다 다릅니다.

C. 해결방법:
오토캐드(AutoCAD) 또는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를 하십시오
* 필수 제품이나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적용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1. 오토캐드(AutoCAD) 업데이트. 초기 제품 릴리스 후 버그 수정 및 기능 향상 기능이 포함된 업데이트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업데이트 설치, 추가 기능 및 개선 사항 및 다운로드 파인더 참조).

2. 운영 체제 업데이트 시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 오토캐드(AutoCAD)는 지원되는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고 있는지 여부.
- 운영 체제에 대한 모든 최신 업데이트가 설치되었는지 여부.
- 컴퓨터가 다시 시작된다.

운영 체제 요구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토캐드(AutoCAD)의 시스템 요구 사항 및 

오토캐드(AutoCAD) LT의 시스템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운영 체제 업데이트 후 성능이 불량할 경우 운영 체제 업데이트 후 

오토캐드(AutoCAD) 성능 불량 문제 해결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특정 도면과 관련이 없는 문제

1. 그래픽 성능 문제.
- 비디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고 소프트웨어 설정을 변경하여 성능을 향상하고 충돌을 최소화하십시오(오토캐드(AutoCAD) for Windows의 그래픽 성능 저하 참조).
- 화면에 연결하려면 다른 케이블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 다른 화면을 사용하십시오.

2. 시스템 유틸리티 또는 기타 소프트웨어와의 충돌:
- Autodesk Desktop App을 제거하십시오.
-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사용 안 함 또는 제거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 컴퓨터를 진단 모드에서 다시 시작하여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비활성화하고 

  오토캐드(AutoCAD)가 깨끗한 환경에서 실행되도록 하십시오

  (Windows 진단 모드를 사용하여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 참조).
- BitLocker(Windows 8 및 10) 사용 안 함을 테스트하십시오(BitLocker 참조)를 제거한 후 다시 설치하십시오.
- NET Framework(마이크로소프트 제거 및 재설치 방법 참조). NET Framework).
- Visual C++를 제거한 후 다시 설치하십시오

  (Microsoft Visual C++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는 방법 참조).

3. 설치 오류 또는 시스템 충돌로 인한 제품 소프트웨어 손상:
- 오토캐드(AutoCAD) 설정 재설정(오토캐드(AutoCAD)를 기본값으로 재설정하는 방법 참조).
- 오토캐드(AutoCAD)를 수리하거나 다시 설치하십시오(오토캐드(AutoCAD) 설치의 수리 또는 재설치 방법 참조).
- 전체 제거/재설치를 수행하십시오(오토캐드(AutoCAD)의 경우 권장 제거 및 재설치 절차 참조).

특정 도면과 관련된 문제
특정 도면을 작업하다가 오토캐드(AutoCAD)가 충돌하면 파일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AutoCAD)의 특정 도면을 사용한 성능 저하 문제 해결 참조).